칼레5다. 필리핀,그 중에서도 마닐라 그중에서도 마비니스트리트에 머물거나 마닐라베이 주변에서

머무는데 이 곳에 안 가면 바보다. 정말! 이건 뭐 찐따.


자. 외곽모습이다. 입구 옆으로 오른쪽으론 주방과 왼쪽으로 야외 테라스가 있다.

야외에서 먹는 그 맛도 괜찮을거 같다. 왜 같냐고.난 안 먹어 봤다. 깊숙히 들어가서 라이브, 라이브다.

다시 말한다. 라. 이. 브. 라이브밴드와 함께 하고 싶기에. ㅎㅎ


이렇다.

뭐 익산가서 주먹자랑하지 말고 어디 가서 돈자랑 하지 말라고 하듯이 필가서 노래자랑하지 마라.

그들의 삶에 아주 찐득하니 녹아들어 있다.



들여다보면 어메이징한 필인데 이렇게 생활이 어메이징하다.

어메이징필하니 생각이 나는데 한국은 뭔지 아냐? ㅋㅋ 다이나믹코리아면 인정하겠다.

아마도 외국인도 수긍하리라. 그런데 soul of asia가 뭐냐? 장난하냐? 탁상공론의 전형이라 하겠다.

어떤 색희가 지었느지 몰라도 얼굴이 후끈 거린다.

여기 사장하고 터줏대감 경비다. 인상 좋은 만큼 사람들 좋다. 좋아좋아.


솔지히 여기 밴드에 1000페소 줘싸. 3만냥. 감격한다. 노래를 한 시간 이상 부르는데 3만원. 솔직이

우리 입장에서 말이다. 필입장이아니라, 그 것도 부족한거 아냐? 그들의 열정을 인정한다면 말이다.



일반 피노이조차 노래를 이 정도 부른다. 훅 간다. 아휴... 이 사람들, 위정자만 잘 만났더라도 

정말 행복한 국가 될텐데 말이다. 그게 아쉽다. 하긴 뭐, 대한민국인인 나 조차도 X도 없는데

누굴 걱정하겠냐만,


cale5 꼭 가봐라.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