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고보니 이스타항공 첫 취항 타이틀 같이 뽑아놨네. 헐...

어쨌거나 이스타 항공을 타고 중국으로 처음 가는 경우니 뭐 이런 것도 그럴싸하다.

모처럼 내 자리에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갈 수 있었다. ㅎㅎ 창밖을 보니 구름바다다.

새마을금고 광고를 보니 이 반가운 기분은 뭐지? ㅎㅎ

그런데 점심이 없다. ㅠㅠ 그리 싸지도 않은 것 같은데... 쩝. 음료수만 두 잔 마셨네.

간단후기-너무 많은 것을 바라지마라. 참 열심히 하드라.


샹수에이역으로 가는 A43 버스를 타고 정류장을 찍어봤다.

사실 이 버스가 50여분 목적지인 샹수에이역까지는 50분가까이 걸리기 때문에 적지 않은 시간이다

좀 지겨울 수도 있는 시간인데,

ㅎㅎ 이런 광경들이 있어서 참을만하다.

그림이 따로 없다.

그런데 돈 많은 넘들만 살 거 아냐? 보는 걸로 만족해야 하나?

이거 보면서 생각나는 건 일단 물가에 집을 지어야 겠다는 생각.

한국에 지을만한 곳이 있을까?

이쁜 곳은 다 지어놨을텐데 말이야. ㅎㅎ

그럼 그 거 사서 다시 헐어버리고 지어버리자.

오~~ 간단한데,

예뻐예뻐. 그런데 이런 곳에서도 오래 지내다 보면 식상해지겠지?

그러더라도,

이거 봐라. 낛시하고 있다. 뭐 하는 사람들일까?  사제보트로 낛시를 즐기는 사람들.

어쨌든 부러움과 희망같은 것으로 넘실대다 보니 샹슈에이역이다.



심천으로 들어가는 기차를 기다리는 사람들. 항상 똑같은 것 같다.

호텔앞 골목을 들어가다 보니 건물이 하나 들어서고 있다. 이 곳이 참 오래된 집인데 이 근처에서

이 곳이 많이 오를 것 같다. 워낙 오래된 건물들이고 주변에는 고층건물들이 들어서고 있으니 말이다.

나도 속물이 되어가는구만. 푸핫핫.

이 거리에 있던 노점상들은 또 어디로 갔을까?

호텔앞 지하철 공사는 도대체 몇 년을 하는건지 시끄럽다. 그런데 왜 새벽에 굴착공사를 하는지 원,



여기 식당이 음식솜씨가 좋다. 가격도 적당하면서 말이다. 100위안을 먹으며 15위안을 다음 식사에

디스카운트 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

이 곳에 머물다가 하도 시끄러워서 옮겼다. 조금이라도 먼 곳으로, 그리고 창이 반대로 나있는 곳으로

말이다.

이 곳이다.

ㅋㅋ 하도 오래 보다 보니 뭐 걍 친구다.



이제 일 할 시간이다.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