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1'에 해당되는 글 3건

민족의 사표. 김구 선생의 후손이시다.

 

사실 그 전까지는 김용만의원에 대해서 잘 몰랐다.

김구 선생은 당연히 알고 있었지만 김구 선생의 후손에 대해서는 언론에서도 보이지 않았고

뭐 그러다 보니 관심을 가지지 못했던 것이다.

김용만 의원, 왜 국회에 꼭 필요할까?

대한민국 국회는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나라의 미래를 그리는 중요한 자리야.

그런데 요즘 국회에 친일파 후손들이 너무 많다는 얘기, 너도 들어봤지?

그래서 김용만 의원 같은 사람이 더더욱 필요한 거 아.

친일파 후손 문제, 지금도 계속되고 있어

친일파 후손들이 정치랑 경제의 중심에 있다는 게 단순히 옛날 얘기가 아니야.

독립운동가들이 힘겹게 싸워서 세운 대한민국인데, 이런 사람들이 여전히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면 좀 그렇잖아.

특히 국회 같은 데는 법도 만들고 나라의 방향도 결정하는 곳이니까, 역사적 책임감 있는 사람이 있어야 해.

그런데도 여전히 이런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있는 게 참 안타까워.

김용만 의원의 상징적 의미

김용만 의원은 그냥 국회의원이 아니라, 백범 김구 선생의 후손이야. 이거 자체로도 엄청 큰 의미가 있지 않아?

백범 김구 선생은 독립운동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분이잖아. 김용만 의원은 그런 분의 정신을 이어받아서,

친일 잔재를 청산하고 나라의 미래를 제대로 세우는 데 힘쓰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에 있다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지?

김용만 의원이 필요한 이유

  1. 친일 잔재 청산의 리더 김용만 의원은 친일파 후손들의 과거를 제대로 밝혀내고, 역사적 정의를 바로 세우는 데 앞장서고 있어. 이게 우리나라 정체성을 바로잡는 데 정말 중요한 일이야.
  2. 역사적 정체성을 지키는 사람 백범 김구 선생의 정신을 이어받은 김용만 의원은 우리나라가 가야 할 방향을 잘 알고 있어. 그냥 정치인이 아니라, 독립운동의 유산을 이어가는 사람이야.
  3. 미래 세대를 위한 올바른 길 김용만 의원은 단순히 과거만 들여다보는 게 아니라, 앞으로 올 세대들에게도 올바른 역사관을 심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

 

지난 총선에서 민주당의 공천을 받아 하남시(을) 지역구로 국회에 입성하게 된다.

대한민국에 적어도 이런 의원이 있어야 하지 않나?

죄다 쪽바리 후예, 친일파만 득시글, 총집합소가 국회 아닌가.

윤석열이 대통령이 되고 난 이후 대한민국은 아사리판이 되어 버렸다.

친일파는 득세하고 독립유공자들은 방구석으로 밀려났다. 

부끄러움을 모르는 친일파 후손들에게서 환수되었던 재산들을 다시 친일파에 되파는 보훈부의 

얼척없는 일들이 일어나는 대한민국의 현실이다.

 

 

친일파 재산 환수했더니…보훈부, 친일파 후손에게 되팔았다

2005년 제정된 친일재산귀속법에 따라 국가에 환수된 친일파 재산 일부가 수의계약 형태로 친일파 후손들에게 도로 매각된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제도의 허점을 파고든 것인데, 귀속재산 관

www.hani.co.kr

 

보훈부는 재산을 다시 친일파에 돌려주고 독립기념관 김형석 원장은 대한민국 독립군의 공로를 인정하지 않고

친일파를 복권시키려고 하며 육사에 있던 홍범도 장군의 흉상을 창고로 내려보내는 만행을 저지르는 나라가 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김용만의원은 민주당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보여주는 상징성이 있다.

대한민국의 진짜 보수. 나라를 위하고 국민을 위하는 것이 보수의 정신 아닌가. 우리나라의 이익보다도

일본의 이익을 위하는 것이 보수인가? 수구 꼴통이다. 대한제국이 친일로, 친청으로, 친러로 주체성을 상실한체

자신의 안위만을 생각하다가 나라가 망했다. 다시 이런 나라가 되어서는 안된다.

지금은 수구꼴통과 진짜 보수가 정체가 밝혀졌다. 전쟁을 일으켜서라도 자신만 생각하는 인간이

대통령이 되었다는 것이 지금 생각해도 끔찍하다. 만약 전쟁이 일어난다면 한반도의 운명은 어떻게 되었을까.

 

윤석열은 반드시 탄핵이 되어야 한다. 나의 자식을 위해서, 나를 위해서라도 말이다.

다시는 이런 대통령이 나와서는 안된다.

123내란을 기회로 삼아 대한민국이 다시 태어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

김용만의원님, 응원합니다.

 

김용만TV

하남시(을) 국회의원. 독립운동가 백범 김구 후손.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단

www.youtube.com

2009년도에 김구 선생이 암살범 안두희(정의봉에 맞아 죽었다.)의 총탄을 맞고 운명을 달리하신 경교장을 갔었다.

 

너무나 너무나 초라해진 백범 김구 선생님

지난 경향신문의 기사를 보고 경교장에 가봐야 겠다고 마음을 먹고선 오늘 길을 나섰다. 이렇게 가까운 곳에 있었다니 내심 기쁘기도 했고 얼마나 무관심했으면 하는 자신에 대한 질책이 어우

ecow.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

작은 아버님의 친구분이 인천에서 사무실을 운여하다가 정리를 하신다고 한다.

사무실에 괜찮은 삼성 중고 냉난방기가 있는데 그 것을 쓸 생각이 없냐는 것이다.

냉난방기를 정리하려고 하는데 필요하지 않냐고 물으신다. 회사에는 이미 냉난방기가 있다. 

그래도 말씀하신게 있어서 인천에서 서울까지 오는 것이며 이것 저것 비용을 물어보니

인천에서 서울까지 1톤 트럭으로 나르는 비용이 15만원이라고 하는 것이다.

그리고 설치에 대해서 물어보니 사다리차를 부르는데 15만원, 설치하는데 30만원이다.

총 60만원의 금액이 드는거다. 이 거 사는 가격아닌가 싶어 고사하려고 했으나 작은 아버님의 친구분의 호의때문인지,

아니면 도움을 주려고 하는 건지 제품이 튼튼하고 작동 잘된다고 하신다.

결국 가져오기로 했다.

사무실에 있는 냉난방기는 LG제품이다. 20년이 지났다.

거치대를 설치한다. 이 거치대는 기존 거치대를 이용한 것이다. 그 전에 쓰던 거치대가 있었는데 크기가 맞다.

 

그리고 송풍기를 내려보내는데 이게 아주 무겁다. 내가 볼 때는 이게 가장 힘이 드는 일이다.

 

 

 

정말 힘든 일이다. 이거 제대로 자리를 잡았는지 걱정이 되기도 한다. 뭐 그래도 내가 알지를 못하니 믿는 수 밖에 없다.

 

내려 놓고 나서 냉온풍기를 자리 잡았다.

 

두꺼비집으로 직접 전원을 연결하기 위해서 전원을 내렸다.

 

이렇게 완료하고 나서 가격은 부가세 별도에 58만원이 나왔다. 이 분들도 이 것으로 돈을 벌고 한 때이니

뭐 좀 깎아보려고 시도했다가 그대로 주었다. 메뚜기도 한 철이라고,

역쉬 기술이 좋아.

여하튼 올 겨울은 좀 따듯하게 보낼 거 같다.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

귀종기가 생겼었다. 귀뒤에 이렇게 말이다. 나도 귀종기를 보기 위해서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본 것이다.

물론 지금은 나았다. 아마도 몇 일쯤 지나서 알았나 보다. 갑자기 귀 뒷쪽이 근질근질해서 만져보니 무언가 올라와있다.

몇 일동안 그 것이 커지는 것이다.그러더니 터졌는지 가끔 고름인지 무언가가 나온다. 그냥 화장지로 닦아버렸다.

참 무식하다.

 

그다지 병원 가는 것을 좋아하지도 않는 성격에다가 귀차니즘이 있고

 

과거의 경험으로 뒷통수 목위로 이와 같은 종기가 생겨서 병원에 갔더니

그냥 놔둬도 된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이다. 파내도 되고 안 파내도 된다는 답변,

파내면 속이 푹 패일 것이고 놔두면 지금처럼 약간 볼록 할 것이다.

선택은 본인이! 쩝. 뭐 그렇다면 궂이 칼 댈필요 있냐 싶어 놔둔 것이 벌써 한 20여년 되었다.

물론 별 일은 없다. 가끔 만져보는데... 쩝. 좀 그래.

쩝, 나이가 들면...몸 여기저기서 툭툭 튀어나온다.

 

지금도 약간 올라와 있긴하다. 만져보면 말이다.

 

어쨌거나 귀뒤 종기는 한 보름쯤 되었을까?

물집나오면 닦아주고 그냥 그렇게 보냈더니 어느 날 부터인가 간지럽지도 않고

물도 조금씩 나오더니 지금은 이렇게 감쪽깥이!

 

 

나았다. 뭐 썩 걱정할 필요는 없다.

물론 아이라면 아직 면역력같은 것도 있으니 병원가면 금방 나을 것 같다.

 

그런데 내가 원래 병원가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도 병원가는 것을 추천한다.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