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 것이 적으면 뭐든지 아깝다. 왜 이리 시간은 빨리 가는거냐.

월요일에 와서 화,수밖에 안 지났는데 벌써 목요일이네. 잉. 맞네. 쩝.

많은 것도 좋을 건 없지만 없나? 적은 것은 정말 좋을게 없다.

차라리 많으면 누군가에게 주어서 줄일 수라도 있지만 적거나 없다면

엠병 암것도 안 되잖아. 역시 쩝. 많고 봐야 겠구나.


월요일은 4시 넘어서 와서 걍 쉬고.

화요일은 화창베이 거래처 나가서 1차 작업하고

수요일도 나가사 1차작업하고 생각하니 쩝. 손수레를 빌리는건데 그랬어.

머리가 안 따라오면 몸이 고생한다는 진리는 왜 그리 숱하게 체험을 하는지 모르겠네.


매 번 올때마다 만나는 거래처. 식사같이 하면서 친목도모? 뭐 그런 비슷한 거다.

하긴 바이어 접대차원이겠지만 서도 말이다. 3시넘어까지 화창베이 돌다가 아무래도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 숙소에 와서 샤워하고 옷갈아입고 전철로 출발.

아...꾸슈가 어딘가 했더니 쩝. 엄청나게 멀기도 하다. 지하철 타고 가다보니 손잡이를 이렇게

만들어서 광고한다. 광고는 자본주의의 꽃?이라나 하긴 꽃도 장미꽃,목련꼬,튤립 머 종류도 많지

돈이 돌고 돈다. 중국은 참 돈이 잘 도는 것 같다. 먹고 마시고 잘 한다.

꾸슈에 내려서 오토바이 타고 달리는 중. 비까지 내린다. 올 해는 올때마다 비가 온다.

항상 그렇듯이 비키가 나와주었다. 참 긍정적인 아가씨다. 그런데 왜 그리 말랐지? 흠. 회사를 옮겼는데

더 좋아졌다고 활짝 웃는다. 난 중국어를 쓰고 싶은데 이 아가씨는 영어를 쓰려고 한다. 뭐 어쩔 수 없이

쓰긴 쓰지만...쩝. 발영어다.

자랑을 한다. 창고가 엄청 커졌다. 헐... 6년된 회사인데... 흠. 중국에 기회가 있나? 뭐 기회야

어느때나 어디에나 있는 거다라고 득달음.

사진 한 방. 음. 좋아졌어.

후베이출신인 가족경영진들과 함께 찾아간 후베이식당이다.

술이 빠질 수가 없다. 역시 후베이산이다.

이름처럼 향이 좋다. 이름이 뭐지? 무슨 메이시양인데...ㅎㅎ

이런 저런 음식들이 나왔지만 반갑다 밥아. 오늘 이상하게 배가 고프드만. 아..힘을 많이 썼구나.

오른쪽에 보이는 야채가 후베이의 특산품이라는 시앤차이다. 아...맛있어. 맛있어.

밀가루빵에 고기를 넣은 요리가 의외로 중국엔 많은 것 같다. 맛있다. 야채만 더 넣으면 딱 햄버거.

티앤지우다. 우리나라에 막걸리떡이 있듯이 달짝지근한데 술이 들어가 있다. 술찌꺼기를 넣었을까?

막걸리떡이 생각난다. 그런데 더 달다. 식감은 죽인데 말이야.

잘먹고 힘보충해서 지하철역으로 왔다. 거리가 너무 멀다보니 사실 숙소까지 태워주기가 쉽지 않다.

ㅎㅎ 전에 한 번 태워줬는데 말이야. 사람들이 좋아서 더 이사은 바라지 않는다.

무쟈게 무거운 박스를 한 박스 들고 전철역앞에서 한 개비 태워본다. 여긴 또 뭐야.


참 중국엔 재미난 일들이 많은 것 같다. 신기한 것.뭐 어느나라나 그렇겠지만 특히 중국은 말이다.

그런데 일도 많아. ㅠㅠ


시간이 짧다. 헉. 헉.

'또가고싶다 > 중국 열 걸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래처 방문  (0) 2014.09.02
LG 블루투스 헤드셋 HBS-800  (0) 2014.08.29
새벽6시 귀국  (1) 2014.07.06
중국의 단편  (0) 2014.06.28
거래처를 갈 때는 지하철을 타는 경우가 많다.  (0) 2014.06.11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