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삼성토탈도 휘발유 팔아라.

서로 경쟁하다 보면 더 싸지겠지?

 

삼성이 참 없는게 없구나. 삼성토탈 홈페이지 보니 소개가 이렇다.

 

삼성토탈은 1988년 창립하여 고객 여러분과 함께 성장해 온 삼성종합화학이 2003년 8월, 세계적인 에너지·화학기업인 프랑스 토탈그룹과 손잡고 새롭게 출범하였으며, 2004년 10월 사명을 삼성토탈로 변경하여 세계적인 화학기업으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충남 대산에 13개 단위공장으로 구성된 첨단 컴플렉스를 갖춘 삼성토탈은 기초유분에서부터 PE/PP 등의 합성수지와 SM 등 화성제품, 부생연료와 용제 등 석유제품에 이르기까지 생활 속의 화학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종합화학회사입니다.
삼성토탈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는 바로 '고객만족'입니다. 이를 위해 삼성토탈은 '고객이 있는 곳이 바로 사무실'이라는 모토로 고객 중심의 영업활동을 위해 2002년부터 모바일 오피스(Mobile Office)제도를 본격적으로 도입, 운영하고 기술교육을 통해 전 영업사원의 '세일즈 엔지니어(Sales Engineer)화'를 이루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발전하는 기업, 친구 같은 기업이 바로 삼성토탈 입니다!

 

그냥 이름만 삼성인게 아니라 규모도 삼성급이다. 참 고 놈 여기저기 많이도 뻗쳤구나. 험.

삼성 주유소 사업진출? 뭐 이런거야?

그런데 지금이 무슨 정권초기 입김한 번에 훅 가는 세상도 아니고 다음 권력이 누구냐고 점치고 있는 마당에 지 주머니는 안털고 남의 주머니 털 생각을 하니 누가 말을 듣겠냐고.

45%가 세금이란다. 이 건 뭐. 자동차가 과거처럼 소수만 타고다니던 특정집단의 전유물도 아니고

이제 어쩜 필수품과도 같은 상품인데 세금이 이렇게 높을 이유가 뭐가 있는 건지 난 도대체 이해가 안된다. 아니 그렇잖아. 무슨 자동차가 상위 10%만 타고 다니는 사치품도 아니고 말이지. 정 그러면 외제고급차나 3천씨씨 이상 자가용등 선별적으로 유류세를 더 걷는 방법, 아니면 자동차세라도 올려받던지 말이야.

잔말말고 유류세 내려라잉~~

 

캔으로 된 석유제품도  판다고... ㅎㅎ 캔석유..

이 건 정말 탁상공론 같다. 그럼 또라이들은 그냥 캔으로 석유사가지고 휠 사고치면 되겠네?

빈대잡자고 초가삼간태우는거 아녀?

 

http://www.etnews.com/news/device/energy/2581859_1480.html

 

헉!

버디버디가 문닫는단다. ㅠㅠ

 

 

흠... 그런 시절이 있었지. 버디버디.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