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 뭐... 다시 봐도 참 항상 함께 하고 싶은,

그래. ㅎㅎ 내 시절의 가수이다.

서태지와 아이들을 밀어내기도 했고 그들의 노래는 트렌드에 따라가긴 했지만 변화였다.

아... ㅋㅋ 이 노래를 노래방에서 부른거다.

아후... 참... 정말 오싹하네. 시작할 때 그 나레이션이 그 나이라 멋있어 보였던 거다.

그래, 그런 시절이었어.

 

 

 

내가 나라 그런가? 지금봐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몸놀림인데...

뭐 이 건 요즘 MZ세대에게 물어봐야지. 쩝.

여튼 지금 봐도 새롭다.

많은 가수들이 있었다.

내 시절에도 얼마나 많은 가수들이 인기를 끌었을것인가.

서태지와 아이들은 몰론이고 쿨, 듀스, 룰라, 솔리드,노이즈 그리고 유승준 등이 있었다.

정말 원히트싱어도 많았지만 왜 ref가 기억에 남는지 모르겠다.

ㅎㅎ 다로드가 그 때 뜨거운 연애를 하고 있었다. 그런 시절의 기억이 남는거 같다.

이 때 ㅎㅎ 다로드 충주에서 군생활하고 있었다.

공군부대다. K19.

아름다운 시절이었다. 제2의고향? 혹은? 어쨌든 고향과 같은 느낌이다.

충주 연수동엔 줄리아나, 한국관 뭐 그런 2,3개의 나이트가 있었는데 다로드 ㅎㅎ 잘 놀았다.

늦바람이 무섭다고,

그 때의 REF이다.

 

그래도 해체된 멤버들 중에 ref처럼 스캔들 없고 불화없는 멤버도 드물다.

이제 그런 나이다

ref 참. .. 무 ㅓ 영원하란 소리느 못하겠고... 우리 오래 오래 살자.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