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 그게 예전에는 좋다 나쁘다를 가른다면 나쁘단 편이었을게다.

하지만 지금은 그렇게 살기로 했다. 물론 그 때 그 때 다르다. -.-;;

 

유오성이라는 배우가 그렇다. 이 친구 정말 좋아했었다.

친구라는 영화를 빼 놓을 수가 없겠지. 친구의 주연은 유오성 아닌가.

연기를 어떻게 이렇게 할 수가 있는지, 그래서 이런 갱스터류의 인상죽이는 영화들을 했던

이들이  영화계를 오래 자리하는 지도 모른다.

그래서 유오성의 영화를 봤다.

 

 사실 내가 좀 유치하다. 이 영화들을 보면서 죄다 눈물 흘렸다. 피융~~~~ㅅ

그런데 정말 별은 추천하고 싶다. 정말 잘 만들었다.

 

그런 유오성이 알고보니 수구꼴통편을 들고 있다.

왜 인지는 모르겠으나 - 뭐 알 수가 없지 - 흠...이념이 이렇게 사람을 가른다.

 

그래?

나야 좋고 싫음이 확실한 넘이잖아.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닌거야.

 

그런데 또 봤다. 유오성이잖아.

 

안중근이라서 봤다. 유오성이기도 했고,

 

그런데 사실 영 잘못인지는 몰라도 그의 영화를 봐서 뭐 후회한 거는 없다.

이 정도면 나한테는 만족스럽다는 것도 내 수준이 그런건가? ㅎㅎ 그래 밑바닥이다.

 

그리고... 잊혀진 유오성.

 

그러다가 졸라 웃긴게 TV조선이다.

그 것도 시사프로그램 사회자로 나왔다.

내가 이 걸 봐야하냐? 유오성이라고 봐야 하냐?

좃선이라면 XXXXXXXXXXXXX X 무한대인데?

 

그런데 우연을 가장한 손 짓이 그 것이 그렇게 되엇다.

그래. 너 유오성때문인거야.

 

 

이게 또 어울린다. 헐~~~ 아우라는 어쩔 수 없나보다.

 

오성씨. 

잘 하고 있다. 세븐 잘 보고 있다.

하지만 정치는 절대 건들지 마라.

 

유오성.

당신은 충분히 누군가의 배우로 남을 자격 있다.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