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살에 대해서 신경쓰지 않는 사람은 없을것이다. 어른뿐 아니라 청소년이라 하더라도 말이다.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눈가의 주름, 미간, 팔자주름은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며 쉽게 주름이 만들어지는 부위이기도 하다. 이런 주름을 없애기 위해 병원을 통해 수술을 하고 주사를 맞기도 하지만 적지 않게 드는 비용은 쉽게 다가서기 어렵게 한다. 더구나 얼굴에 칼을 들이댄다는 것이 썩 쉽게 결정할만한 문제는 아니다. 이럼에도 불구하고 검색에서 "주름살" 을 쳐보면 아래와 같은 수 많은 방법을 제시하는 광고를 볼 수가 있다. 그만큼 주름에 대한 관심은 너나 할 것 없는 것 같다.

 

그런데 이런 주름을 테이핑을 통해서 완화시킬 수가 있다면 어떨까? 혹은 없앨 수가 있다면?

믿기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사실이다. 물론 없앤다는 것은 과장일 수도 있지만 완화시킬 수가 있다.

테이핑에 대하여 포스팅을 한 적이 있다. 테이핑으로 허리가 아프다거나 근육통증을 완화시켜주는 방법을 말이다.

 

2010/09/28 - 템텍스 테이핑 요법

 

그런데 같은 방법으로 주름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기 보다는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에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그럼 먼저 테라주름살 테이핑에 대하여 알아보자.

 

용도: 얼굴의 팔자, 미간, 눈가 주름 개선을 위한 전용 특화테이핑
특징: 각 주름의 부위 및 사용특징에 맞는 특화된 모양의 테이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위치의 주름을 펴준 후 해당부위에 적합한 모양으로 준비된 테라주름살테이핑을 늘리지 않고 붙여두었다가 30분 후 떼어냅니다. 하루 30분식 꾸준한 사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얼굴의 3대주름(미간, 눈가, 팔자)에 맞게 특화된 모양.

하루 30분간 간편하게 붙여줌으로써 주름개선효과.

다년간의 의료테이프 제조기술과 식약청에서 인증한 의약외품 제조헙허가 보유.

피부자극 테스트 통과.

 

주름살 테이핑은 아래와 같이 얼굴의 각 부위에 맞게끔 잘라져 있다. 그 것을 얼굴에 붙이는데 이 때 늘리면 안 된다. 테이핑은 절대 늘리면 안된다. 장모님이 주름이 많으셔서 장모님에게 시술을 해 보았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눈가의 주름이 상당히 깊은 편이다.

 

얼굴의 각 부위에 붙이고 30분간 놔둔다. 그리고 떼어내면 된다.

 

사진으로 보면 잘 모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좋아졌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다. 장모님 눈가의 주름이 상당히 깊은 편인데 깊지 않은 끝주름이 더 펴졌고 더 옅어졌다.

 

 이런 방식으로 하루 30분간 꾸준히 해 준다면 분명 주름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으리라. 하지만 정말 이 제품이 필요한 사람은 20대 후반이나 주름이 막 생기기 시작하는 이들에게 큰 효과를 줄 것으로 보인다. 수술이 아닌 방법이기에 깊은 주름보다는 얇은 주름에 효과를 강력히 볼 수가 있다. 주름은 처음 만들어기기 시작할 때 관리하기 나름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알 수가 있다.

사이트: http://www.miracletape.co.kr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