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내시경으로 관,파이프 또는 자동차나 항공기의 엔진등을 검사하는 장비이다. 2012년 올림푸스도 내시경산업에 뛰어들정도로 내시경은 산업의 주요 전반에 없어서는 안될 기기이기도 하다.


유명 브랜드의 내시경은 가격이 백만원대의 제품이 나오고 수 백만원을 홋가하는 제품도 나오지만

일반 자동차정비소나 산업현장에서 부담스러운 가격이기도 하다. 수퍼아이즈의 내시경은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세계에 수출이 되는 제품이다. supereyes는 중국 심천에 기반을 두고 있는

D&F의 브랜드로 각종 전시회를 통해 세계에 수출이 되고 있는 상품이기도 하다.


Tudow 영상 보기


수퍼아이즈의 고급형 산업용 내시경인 B006 제품이다.


붉은색의 플라스틱 케이스에 제품이 담겨있다.

케이스를 열면 기기본체와 av케이블 그리고 설명서가 보인다. 설명서는 아쉽게도? 영문이다. 하지만

아~~~주 단순하다. 스마트폰 사용할 수 있는 실력이라면 누워서 떡먹기!

렌즈는 미국 옴니버스 9파이 렌즈를 사용하며 생활방수를 지원한다. IP66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중 유일하게 착탈식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다.

micro sd(tf)카드를 이용한다.

반대면에는 av out케이블과 usb(충전 및 데이타전송) 슬롯이 보인다. 기기상의 오류가 있을때 reset버튼을 눌러 기기 초기화를 할 수가 있다.

LED를 지원하기에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이 용이하다.

인터페이스는 상당히 단순하다. LCD를 통해서 볼 수 있지만 스마트폰과 비교해선 안된다. 어쩜 투박하다고 할 정도의 인터페이스이다. 산업현장에선 단순하고 튼튼한게 최고의 미덕이다. 



수퍼아이즈의 좋은 점은 이 회사의 현미경이나 산업용내시경 전 제품이 이런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상호 호환이 된다. 그래서 내시경으로 촬영한 부위이 길이나 원지름,각도등을 측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메모로 기록을 남길 수도 있다.

충전은 일반 usb케이블로도 가능하지만 가정용 usb전원어댑터를 연결하면 충전이 빠르다.

에어콘 실내촬영장면.


촬영하는 장면을 녹화하여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기자체적으로도 재생이 가능하여 작업중에 다시 재생하여 보여줄 수가 있다.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