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회. 3분이상 하는 칫솔질. 10분가까이를 사용하는 치약사용기를 뒤돌아 보면 과거 소금에서부터 럭키치약, 페리오, 브렌닥스,
클로즈업, 죽염 등 치약들을 써왔는데 기억이 강하게 남는 것이 클로즈업이다. 색깔도 칼라풀했지만 맛이라고 할까? 닦고 나면 입에
남는 향이 기억에 오래 남는 치약이었다. 생각해보면 치약의 선택에 있어서 가격이 저렴하다든가(마트에서의 세일) 또는 양치후의
개운함등으로 중요한 요소가 아닌가 한다. 정작 이빨을 닦는데 있어서 정작 이빨이나 잇몸건강에 얼마나 좋은가는 관심이 덜 했었던
것 같다.
"예방치과의 수호천사 엔젤"에서 온 프라이덴 치약봉투다. 독특한 것이 회사명이 "예방치과의 수호천사 엔젤"이다.
즉, 치료보다도 예방에 중점을 둔 상품들을 많이 만드는 회사이며 홈페이지인 http://angelkorea.co.kr 을 방문하면
네임브러쉬칫솔,치간칫솔,치실,치약,거품치약,치과병원기획상품,치과재료등을 제조판매하는 치아건강 전문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프라이덴 치약이다. 일러스트로 그려진 가족의 이미지와 색상을 볼때 온 가족이 사용하는 것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보인다.
프라이덴 치약은 다른 치약과 달리 비누나 세제등에서 많이 사용하는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지 않아 거품이 나지 않는다.
처음 프라이덴 치약을 사용해 보면 다소 낯설어 보이기도 할 것이 거품이 나지 않기 때문에 다소 적응하는데 신경이 쓰일 수도 있다.
하지만 일상 생활용품에서 많이 사용되는 계면활성제가 아토피나 피부질환의 원인이기도 하다는 기사가 있는 것을 보면
계면활성제가 없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치약대신에 썼던 소금같은 경우도 거품은 나지 않듯이 말이다.
일반 치약에 비해 양은 적다.
칫솔에 바르고 나면 마치 연고와 같은 느낌이 난다. 약같다고나 할까? 치약도 약인가?
이 제품은 무계면활성제, 무색소, 무거품, 무향 제품이다.
치약을 이용해 본 기분을 말하면 위와 같은 특성으로 인해 일반 치약에 비해 향이 없고 거품같은 것이 나지 않아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성에 대한 소비자 이해가 이루어져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즉, 기존의 아토피나 피부질환등, 피부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제품 컨셉을 맞춰서 판매하는 것이 매출증가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제품의 디자인에서 크기가 작은 것도 오히려 제품의 고급성을 가미할 수도 있는데 회사에서도 그렇겠지만 약구이나
치과등을 통해서 공급하는 것도 좋은 매출신장의 방법중 하나가 될 것 같다.
피부질환이나 아토피등으로 인해 상품선정에 고민이 많은 분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상품이다.
참고로 회사의 상품안내를 올려본다.
클로즈업, 죽염 등 치약들을 써왔는데 기억이 강하게 남는 것이 클로즈업이다. 색깔도 칼라풀했지만 맛이라고 할까? 닦고 나면 입에
남는 향이 기억에 오래 남는 치약이었다. 생각해보면 치약의 선택에 있어서 가격이 저렴하다든가(마트에서의 세일) 또는 양치후의
개운함등으로 중요한 요소가 아닌가 한다. 정작 이빨을 닦는데 있어서 정작 이빨이나 잇몸건강에 얼마나 좋은가는 관심이 덜 했었던
것 같다.
"예방치과의 수호천사 엔젤"에서 온 프라이덴 치약봉투다. 독특한 것이 회사명이 "예방치과의 수호천사 엔젤"이다.
즉, 치료보다도 예방에 중점을 둔 상품들을 많이 만드는 회사이며 홈페이지인 http://angelkorea.co.kr 을 방문하면
네임브러쉬칫솔,치간칫솔,치실,치약,거품치약,치과병원기획상품,치과재료등을 제조판매하는 치아건강 전문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프라이덴 치약이다. 일러스트로 그려진 가족의 이미지와 색상을 볼때 온 가족이 사용하는 것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보인다.
프라이덴 치약은 다른 치약과 달리 비누나 세제등에서 많이 사용하는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지 않아 거품이 나지 않는다.
처음 프라이덴 치약을 사용해 보면 다소 낯설어 보이기도 할 것이 거품이 나지 않기 때문에 다소 적응하는데 신경이 쓰일 수도 있다.
하지만 일상 생활용품에서 많이 사용되는 계면활성제가 아토피나 피부질환의 원인이기도 하다는 기사가 있는 것을 보면
계면활성제가 없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치약대신에 썼던 소금같은 경우도 거품은 나지 않듯이 말이다.
일반 치약에 비해 양은 적다.
칫솔에 바르고 나면 마치 연고와 같은 느낌이 난다. 약같다고나 할까? 치약도 약인가?
이 제품은 무계면활성제, 무색소, 무거품, 무향 제품이다.
치약을 이용해 본 기분을 말하면 위와 같은 특성으로 인해 일반 치약에 비해 향이 없고 거품같은 것이 나지 않아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성에 대한 소비자 이해가 이루어져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즉, 기존의 아토피나 피부질환등, 피부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제품 컨셉을 맞춰서 판매하는 것이 매출증가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제품의 디자인에서 크기가 작은 것도 오히려 제품의 고급성을 가미할 수도 있는데 회사에서도 그렇겠지만 약구이나
치과등을 통해서 공급하는 것도 좋은 매출신장의 방법중 하나가 될 것 같다.
피부질환이나 아토피등으로 인해 상품선정에 고민이 많은 분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상품이다.
참고로 회사의 상품안내를 올려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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