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포트 허브. 혹시 구매하실 지 모르는 분을 위해서 올려놓습니다. 에전에 벼루시장인가? 그 분이 창업할때 바로 옆에 있는 것을 몰라서
한참을 찾으셨다고 하더군요. 그 사람한테는 쓸모 없는 물건인데 나한테는 절실했던 물건. 혹 그런 물건이 아닐까 싶어서 올려봅니다.
5천냥에 판매되었습니다.

작티 충전도 하고 HDMI연결할때 쓰이는 도크와 리모컨입니다. 맨아래 사양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모컨은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뒤에 배터리연결을 방지하는 태크도 그대로 있죠?
작티를 잃어버려 결국 저에겐 쓸모 없는 물건이 되어 버렸지요. 보시는 그대로입니다. 이건 이만냥에 판매합니다. 20.000냥

이건 리튬배터리 충전기입니다. 껌밧데리라고도 하죠? 필요하신 분 5.000냥입니다. 역시 용량 참고하세요.

CF카드어댑터입니다. CF카드 쓰시는 분에게 필요할 듯. 이건 공짜입니다. 다른 제품 구매하시고 필요하시면 말씀하세요. 겅짜!

이건 비상용으로 쓰면 요긴할 듯. 그다지 쓸모없고 그렇지만 비상용. 자전거 바람 주입하는 것입니다.

JVC 배터리팩입니다. 한 번도 쓰지 않았습니다. 왜냐. 캠코더를 잃어버렸거든요. ㅠㅠ 요건 5천냥.

요건 스탠드  5천냥. 쓸만합니다.

JVC리모컨. 역쉬 5천냥. 이건 쓰지도 않았어요. 뒤에 보면 배터리스티커 그냥 붙어있습니다. 그 거 떼어야 전원이 들어갑니다. 증거임.

 요건 캐논 배터리. 역쉬 쓰지 않았습니다. 썼나? 하여간 새거와 같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두개 사서 한 개만 줄창 쓰다가
잃어버렸다는 것. 에휴..왜 이리 잃어버리는 것이 많은지 원... 남좋은 일을 너무많이 하는 것 같아요. 역쉬 5천냥.

JVC어댑터죠. 이거 5천냥. 모델번호 확인하세요.

이것도 오천냥. JVC충전지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