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무로사는 제주토종 진귤(산물)의 껍질(진피)와 당유자, 쑥, 결명자, 감초등 각종 약초를 혼합하여 항아리에 넣어 민간 전래의
전통 발효방식을 이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발명특허까지 얻었을 만큼 독창적인 상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번주는 술자리가 두 번 있었다. 평소 소주 한 병이면 되는데 첫 번째는 스포츠센타의 강사가 그만두는 바람에 송별 술자리를 했다.
아직 근무 시작전이고, 나는 운동이 끝나고 집에 돌아가는 길이라 회에 소주를 두 병을 마셧는데 내가 한 병을 더 마셨나 보다.
술이란게 그렇다. 둘이 마셔야 취기도 덜 오르고 맛이 좋은데 혼자 마시려니 나만 취했나 보다. 집에 돌아와서 마치 게무로사가
생각이 나서 마셨는데 헉... 한시간쯤뒤에 술이 깼다. 흠.. 처음이라 그런가? 아니면 무엇을 쉽게 믿는 나의 착한 심성때문인가??? ㅎㅎ

그리고 어제. 절친과 함께 소월아트홀에 일본 아티스트의 퓨전재즈를 듣고 양대창과 함께 또 마신 소주.
여기선 4병을 마셨다. 둘이서 4병이니 헉. 두병이다. 원래 절친과 마시면 한 병 반 정도 마시는데 이 날은 오바한 듯.
집에 돌아와서 또 게무로사를 마시고 그냥 뻗었다. 아.. 아침에 일어나니 속은 허전한데 예전의 아침에 일어나서도 느꼈던
메스꺼움이나 취기가 없다. 게무로사. 숙취엔 직빵이다. 진귤의 향이 강하게 느껴진다. 마시면 진한 맛이 흘러들어가면서
한약을 먹는듯한 기분도 든다. 하지만 컨디션과 같은 그런 것도 음료수가 아닌 약마시는 기분인데 차라리 게무로사가 낳다.

이제 술자리도 많아지는 연말인데 술마시기 전에 게무로사 한 팩 꼭 챙겨가야 겠다. ^^ 


게무로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게무로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홈페이지또한 잘 만들어졌다.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