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를 쓰면서 폴더에 미리보기가 설정이 되어 있다면
어느날 갑자기(특정 프로그램을 깔 경우) 위와 같은 문제가 계속 생길때가 있다.
탐색기에서 미리보기 가능한 화일이 있을 경우에 지속적으로 나온다.
즉 미리보기를 실행할 수 없다는 경고창이 뜨는 경우인데 사용하는것은
문제가 없다. 하지만 이로 인하여 키움의 영웅문이 실행이 되지 않는다는 것에
문제가 생긴다. 이런 경우 인터넷을 뒤져보니 아래와 같은 답이 나온다.
결론은 된다.

khrun mfcDEP(데이터 실행 방지) 설정 변경으로 고칠 수 있네요
방금 저도 비스타에서 khrun mfc 오류가 나와서 영웅문 실행이되지 않아서 고민했엇는데요
1.시스템을 클릭하여 엽니다.
2.고급 시스템 설정을 클릭합니다. 관리자 암호나 확인을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암호를 입력하거나 확인을 제공합니다.
3.성능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4.데이터 실행 방지 탭을 클릭한 다음 아래쪽에 보면 추가 버튼이 있습니다. 추가 버튼을 눌러서 c:\program files\KiwoomCommon\khrun.exe 이경로 찾아들어가서 추가 시켜주면
영웅문 실행 됩니다 참고 하세요

그런데 후에 몇 몇 프로그램을 실행하면서도 엇갈리는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어 아예 테이터 실행방지탭에서 윈도우 중요프로그램만 실행하는 것으로
처리했다. 왜냐하면 영웅문뿐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문제가 생겨서
계속 추가해 주어야 하는 문제가 생겨서 말이다.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