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아빠표 음식을 만들어 주기 위하여 부랴부랴 오뎅볶음 레서피를 검색해서

있는 재료들을 준비해 보았다. 



아쉬운 건 아이들을 위하여 하다보니 맵게 만들 수도 없고 또 짜도 안 된다는 최종목표아래

나온 결과물이다. 맛이 어딘가 허전한 느낌이 드는 건 아마도 그래서 일지 모르겠다.

대파도 덜 들어갔고 괜찮다면 양파도 넣고 꽈리고추도 넣고 싶은데 말이다.

뭐 아쉬운 대로 이 정도면 만족스럽다.


이제 계란 볶음밥이다. 계란 볶음밥을 만들기 위해 계란4개를 풀었다. 한 사람당 1개.

계란을 막무가내로 타는 불 위에 섞는 것이 계란 스크럼블이란 것도 알았다. ㅎㅎ

그렇게 계란 스크럼블을 만들어서 한 쪽에 담아 놓는다.


그리고 각종 야채, 파,당근,등 여러 야채를 볶으면서 간장을 집어넣는다. 중국식당 보면

센불에서 하던데 불이 약해서 그런가 좀 볶는 느낌은 덜 난다. 아. 그래서 백종원볶음밥에서

양파대신에 파를 넣으라고 했나 보다. 하긴 그대로 해도 맛이 안 나는데 다음엔 양파를

넣어야 겠다. 기름을 많이 사용하는요리는 꼭 양파가 들어가야 할 것 같다.

맛보다 건강.


꼬맹이들이 잘 먹어 주어서 다행이다.


다음에도 아빠표 요리를 선 보여야지. 흠흠. 냉장고에 쌓여있는게 재료이니 말이다.

에궁. 짱이가 쌓아논 재료들이다.

블로그 이미지

bundy

아나키스트이기보단코스모폴리탄리영희선생이그러더라추구하는건국가가아니라고진실이라고말이야그울림을가슴깊이가지고있는데그게참참쉽진않아진실을위해넌무엇을할수가있냐진실이뭐야.

,